홍보센터

포토뉴스

경일대 창업지원단, 지역 스타트업 판로 확대 위한 기획전 개최
등록일
2016-10-10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수
2118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경일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강형구)이 경상북도·홈플러스(칠곡점)와 공동으로 도내 창업초기기업의 판로지원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8일부터 홈플러스 칠곡점에서 우수상품 판매기획전을 1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판매전에는 28개 업체가 참여해 생활 소비제품, 가공 식품, 이미용 제품 등 2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경일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유스마일 유정호 대표는 “창업지원단에서 지원하고 있는 판매기획전이 시장 검증과 매출 신장 등 실질적인 도움이 돼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형구 경일대 창업지원단장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이 있는 지역 내 창업기업과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품 판매를 위해 키움마켓(KIUM Market)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며 “이들 제품의 판매촉진을 위해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일대 창업지원단은 지난 5월 롯데아울렛을 시작으로 지역 대형유통업체와 MOU를 체결하고 지역 창업기업의 판로 확대에 나서고 있다. 그동안 68개 업체가 판매전에 참가했으며, 오는 10월 대구·경북 스타트업 우수상품 판매기획전을 투자·해외 판로개척 등과 연계한 ‘판로대전 2016’ 행사로 개최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창업기업은 경일대 창업지원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사이트

경일대학교 창업지원단의
관련사이트를 한 눈에 확인하세요!

문의처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 Tel.053)600-4473
  • Fax.053)600-4479